Land of Darkness 서버 환경

 
  T2A 환경스펙

       캐릭터 생성시 소지금 100원으로 변경

      
8x8 안티 매크로 삭제

      
자동 계정 (일인 2계정 제한)

       펠루카를 제외한 나머지 대륙 삭제

      
문스톤 삭제

      
몬스터의 매직아이템 드롭 난이도 조정 (뱅퀴싱은 화웜급 이상 몬스터에게 희귀하게 드롭)

      
광산에 오어가 8x8타일마다 존재

       머더러 카운터 체계 : 롱카 1개 풀리는 시간은 48시간 숏카 1개 풀리는 시간은 8시간
 
      
머더러 스킬로스 : 숏카 6부터 스킬로스는 (숏카/2)%      ex> 숏카 6이면 6/2 = 3%
           최대 로스 5%

      
헬프 스턱 메뉴 사용 횟수 제한 삭제 이동지역
           브리튼/부캐/젤롬 으로 랜덤 딜레이 15~60 초

      
부활/리콜/마크/나이트싸이트 완드 구현

      
자른가죽을 밴더가 구매하도록 변경

      
개미던전 추가 ( 관련퀘스트 지원 )

      
마녀 퀘스트 지원

      
말 스템 적용 및 라마 볼텍스 구현

      
베거 스킬 르네화
        * 거지 스킬로 얻을 수 있는 골드의 량은 명성(fame)으로 100% 결정하도록 변경

      
Young 시스템 구현
        * 96시간 동안 영 상태가 진행된다
        * 스킬총합이 650 이상이면 영플레이어 해제
        *
몬스터가 영플레이어를 선공격하지 않는 부분은 삭제됨
        * 일반 플레이어는 영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없다. 단, 범죄 상태라면 공격할 수 있다.
        *
영 플레이어는 범죄 상태에서 죽으면 아이템을 드롭하게됨

      
200여종 이상의 몬스터 드롭아이템 전면 르네화!

      
포그홈의 몬스터 데이터를 참고했으며 자잘한 아이템들이 추가되었음

      
완드의 경우 리치, 리로, 락픽 상자, 트레저 상자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도록 변경


    튜토리얼 시스템구현

       영플레이어일 때 사용가능하며 2000gp 와 룬북/리콜/마크 스크롤을 지급

      
튜토리얼 추가 보상 패치로인해 스텟 65/50/50 세팅과 뉴비용 값옷 무기세트 지급

   
현상금 시스템구현

       살해당하여 머더러 신고할 때 현상금을 걸수 있는 시스템 구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현상금은 해당 머더러를 죽인사람에게 지급됩니다.

   
특별 밴더 상품

      테일러 : 가죽염색약 50만 , 유령수의(축복,염색불가) 100만gp , 오카전용의류

      카펜:  집짓기 도구,

      스크립 : 메모지 1000gp, 성전환디드 30만gp, 타이틀 변경디드 1만gp

      애니멀트레이너 : 펫 부활디드 3000gp (종속 동물 부활용) , 오카전용말, 펫 종속디드 30만, 비틀 30만, 뼈말

      메이지 : 아이템 감정완드 5000gp , 불꽃놀이 완드 3000gp, 50세트 시약봉지 1000gp
                      힐 완드 / 라이트닝 완드 / 그레이트힐 완드



    커스텀 스펙

      
당파 시스템 삭제

       밴더 기본 판매수량 조정 (40개) 밴더 구매금액 제한 5000gp (한시간마다 갱신)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 시스템 도입

       피묻은 붕대 구현
        * 붕대로 대상 치료시 확률적으로 피묻은 붕대를 얻게된다 (이는 물통이나 강가에서 빨아쓸수있다)

      
키링(열쇠고리) 시스템 구현

      
올드비 보상 시스템이 구현 되었습니다 (360일 기준 1년치 보상)

      
감정표현(Emote) 시스템 구현  시스템 커맨드 = [e

      
캐릭터 생성 작업시 결정하는 캐릭터의 이름이 더 이상 중복되지 않도록 변경
       * 따라서 Land of Darkness 샤드에서는 클론아이디가 불가능합니다!  ( 2013.04.28 현재 아이디 중복가능)

      
메모지(아이템)를 사용하여 등록된 글을 게임상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KOR 확인 명령어 "메모 확인"  * ENU 확인 명령어 "check memo"

      
플레이어 캐릭터 컨텍스트 메뉴에 "정보"란 추가

      
유저 패스워드 변경 명령어 추가 "[pw"

       셀프 붕대질 명령어 추가 "[band  , [bandself "

       세미레어 지원

       돌공예/유리공예 밴더추가 브리튼 알케미가게와 카펜가게 추가

       비전투 부분 생산품 ML/SE 지원

 
      트랩디드 구현 (트랩이 설치되는 컨테이너에 트랩디드 사용시 트랩이 설치됨)
           이 트랩은 이동/열기로 발동되며 기본 트랩의 설치로는 데미지가 없습니다
           트랩인핸스 디드를 추가로 사용하여 1회 30씩 데미지를 추가 할수 있으며 최대 5회
           사용이 가능합니다.

 
      종이접기(오리가미페이버)지원 주카계열 몬스터로부터 드롭

 
      구걸스킬 유저에게 사용가능 구걸대상 카르마 대비 최대 300gp 까지 획득가능

 
      생산 제품 다양화 어떤 서버에서도 지원하지 않는 생산제품 지원
          (채워진책장/해골초/아쳐더미/화덕/서랍장 등등)

 
      낚시스킬 획득아이템 증가 (부서진 가구종류와 천덥힌의자 등등)

 
      오더/카오스 길드 용품 지원 (오카전 로브/마스크/전용말)

 
      빠른시체회수(한방룻) 지원 (단! 오카길드에 소속된자는 지원되지 않음)

 
      벌크디드 지원 (테일러/블스 벌크에따른 파워스크롤도 획득가능)

 
      워타임현재 없음. 새벽 5시 서버 리붓

 
      집 부식시간 15일로 조정

 
      Cow 에게 우유 채취가능 (빈피쳐를 사용하시면 채워집니다)

 
      데스파이즈/브리튼묘지 머더러를 선공하는 뉴비가디언 배치

 
      울온서버 최초 공복감 시스템 도입!
        유저의 공복감은 최대 40 10분당 1씩 줄어들며 10이하일때부터 경고 발생 0이되면 캐릭터는
        굶어죽습니다.


 
      쿠킹생산품중 초밥에 대해서 체력회복 효과 도입
 

    전투관련 스펙 (기본은 T2A 룰을 따르며 르네상스 스펙을 조금씩 가미했습니다) 

      
무기 데미지 및 방어 효율, 마법 데미지 및 레지 효율 조정

          스펠레지에 따른 데미지 감소 효과(패시브) 15% 감소

          저주마법 스텟하향치 조정 (스킬지엠기준)
          (매졀-10 인스-2,)

          블레스 마법 스텟상향치 조정 (스킬지엠기준)
          (매졀+10,인스+2)

          마법반사 반사효과 조정 (스킬지엠기준)
          매져리 지엠 : 어떤마법이든 1회반사
          매져리+인스 지엠 : 어떤마법이든 2회반사  (인스 gm의 메리트가 사라졌습니다.)

       밀리 데미지 계산 공식 : 기본+택틱스50%+아나토미20% 추가보정

       리액티브아머 공식 : 데미지 블럭수치 = (매져리+인스+메디)/3
          반사데미지= 1
          블럭수치-가격데미지 < 0 이되면 마법효과가 사라집니다.

       프리캐스팅 POA 시스템 지원

 
      인스크립션 지엠에 따른 추가데미지 12.5% 구현(pvp 불가)

       포이즌 스킬에 따른 중독확율 수정 (스킬/5%+지엠보너스 5% = 최대 25%)

      
무기/방어구 내구도 조정 (소모가 빨라졌습니다)

      
무기/방어구 상성관계 생성 (무기별 방어구별 약한조합과 강한조합이 생겼습니다)

      
볼라볼 PVP 사용 불가

      
공격속도 DEX 기반

      
마법 재사용 딜레이 조정

      
힐링중 타격을 받을 때 힐링량 감소 시스템 구현

       프로텍션 효과를 AR 상승으로 조정

      
폭탄 데미지 조정과 폭탄 재사용 딜레이 4초 도입

      
밸런스상 폭탄 데미지 적용 범위는 1타일로 조정

       인스턴트힛 시스템 도입

       이벨+아나토미의 레슬링 효과가 없습니다. (이건 하이브리드에나 있는거에요)

       캐릭터의 무기,택틱,아나 스킬 상승 공식이 르네화 되었습니다

      
르네상스형 특수기시스템 도입 수기 발현조건 아나토미 80 / 전투스킬 80 이며
         유저간의 전투에는 발동 되지 않습니다.


      
레즈킬 프로텍트 구현
         * 죽은 뒤 부활하면 10초간 보호 상태 - 밸런스상 추가
         * 보호 상태가 적용되면 적으로부터 공격받을 수 없게 되며 공격할 수도 없게 된다

      
매직트랩 설치 컨테이너 색깔 변화 (적색) 컨테이너 오픈 명령어 [blowpouch